컨텐츠 바로기기

입찰정보

각 사업실별 내부입찰과 외부입찰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리아디자인센터 근린생활시설(1층 카페) 임차업체 선정 입찰공고

채용정보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4-11-25
입찰기한 2024-11-22 ~ 2024-12-06
첨부파일 첨부입찰공고문.hwp (4)    첨부제안요청서.hwp (2)   

 

한국디자인진흥원 공고 제2024 - 127호

 

코리아디자인센터 근린생활시설(1층 카페)
임차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코리아디자인센터 근린생활시설(1층 카페) 임차업체 선정

나. 소재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322 코리아디자인센터 1층

다. 임차면적

구분 임대면적(㎡) 전용면적 (㎡) 비고
근린생활시설(1층 카페) 176.50 90.01 계단이 있는 실내 복층형(1~2층) 구조

라. 임대차 계약기간

2024.12.14. ~ 2027.12.13.(3년)

마. 예정가격(연간 임대료):

20,856,000원(부가세 포함)
*계약보증금: 29,000,000원 / 연간관리비: 16,279,668원(부가세 포함)

바.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개별 시설방문 및 평면도 열람으로 갈음


◦ 낙찰자는 임대차 계약개시 후 코리아디자인센터 승강기 교체공사 기간중* 이용자 안전관리를 위해 임대차 목적물 2층 (공용)휴게공간의 이용을 한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임대료 및 관리비의 변동사항은 없음
    * 승강기 공사기간(예상): '25년 12월∼'25.년 6월

◦ 낙찰자는 평일 주간 운영을 원칙으로 하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체 자율적으로 운영하되 진흥원의 운영 요청이 있을때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본 입찰은 현 임차인이 명도하지 않은 상태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현 임차인의 시설 인도 지연 등으로 계약기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계약기간의 변동이 있는 경우 계약개시일로부터 3년임

◦ 인테리어는 개방형으로 디자인되어야 하며(폐쇄된 별도의 공간으로 구성하는 방안 불가) 제안서 발표 시 컨셉, 평면도 등 매장 인테리어 계획을 제안하여야 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서 코리아디자인센터 1층 카페를 직접 운영할 능력이 있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요건을 갖춘 자

다. 식품위생법 제 37조(영업허가), 제 38조(영업허가 제한)에 의한 음식점 허가조건의 결격사유가 없으며, 위생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직원 및 이용자의 보건위생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자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 (계약예규 제538호, 2020.12.28), 한국디자인진흥원의 계약규정을 따름

나.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68점)이상인 자 중에서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

다. 입찰금액은 연간 최소 임대료(20,856,000원, 부가세 포함) 이상으로 제시하여야 하며 미달일 경우 낙찰대상에서 제외함

라. 개인사업자가 커피전문법인과 프렌차이즈 계약을 체결할 경우 프랜차이즈 약정서를 입찰서류에 첨부하여야 하며 커피전문법인과 개인사업자는 동일브랜드로 중복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 공고 '24.11.22. 홈페이지 및 온비드
제안서접수 '24.12.06, 16:00 까지 경영지원실
제안서 발표 평가 추후 안내 개별 통보
낙찰예정자 선정 추후 안내 개별 통보
계약체결 추후 안내 경영지원실

5. 제출 서류

*반드시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인감증명서 또는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③ 주민등록등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④ 사용인감계 및 서약서 각 1부
⑤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허가(신고증) 등 각 1부
⑥ 이행(입찰)보증보험 또는 지급각서 원본 1부
⑦ 수행실적(카페 또는 유사업종 운영경험)증빙 서류
⑧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⑨ 제안서(PT발표자료) 원본 1부, 사본 7부, 제안서 파일이 포함된 USB 1개
⑩ 가격제안서 1부(봉투 봉인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대리인 제출시 위임장 및 신분증 사본 첨부
    *제출서류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기재하고 사용 인감을 날인
    *실적 및 기타 증빙서류(사업수행실적 등)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제안요청서 참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5. 문의처 : 한국디자인진흥원

가. 사업 및 개별 시설방문 관련 문의 : 경영지원실
    ◦ 심현 책임행정원 : 031-780-2246, sh27@kidp.or.kr

나. 접수, 평가, 계약 관련 문의 : 경영지원실
    ◦ 신영준 팀장 : 031-780-2051, portico@kidp.or.kr

첨부
   1. 위치도면 1부.
   2. 현장사진 각 1부. 끝.

 

2024년 10월 02일


 

designdb logo

목록